
확인
24시간 연중무휴
문자수신전용번호
메일문의
'연락처로 추가'에서
'010-6430-6061'을
추가 후, 문의주세요.
1. 마일리지 충전 신청하신 금액과 입금한 금액이 다르신 경우
→ 입금하신 금액으로 다시 마일리지 충전 신청 하시면 됩니다.
EX) 마일리지 충전 신청을 10,000 원, 실제로 입금하신 금액이 20,000 원인 경우
[마일리지 충전페이지](클릭)에서 마일리지 충전 신청을 20,000 원 다시 신청하시면 됩니다.
2. 마일리지 충전 신청을 하지 않고, 입금하신 경우
→ 마일리지 충전 신청과 마일리지 입금은 순서가 상관이 없습니다. 입금하시고 신청을 나중에 하셔도 무방합니다.
3. 마일리지 충전 신청도 하였고, 입금도 하신 경우
→ 마일리지 충전 신청은 1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1시간이 지난 경우라면 새롭게 [마일리지 충전페이지](클릭)에서 마일리지 충전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이외 입금이 지연되시는 경우, 바로템 고객센터 1666-1391 또는 1:1 문의로 연락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