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 비밀번호

확인
결제 비밀번호 찾기

닫기

취소
확인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신가요? 고객센터 1666-1391
바로템 로고
  • 계정
  • 게임머니
  • 아이템
  • 기타

자주묻는질문

  • 마일리지·쿠폰
  • 마일리지 충전이 되지 않아요
  • 23.12.12

1. 마일리지 충전 신청하신 금액과 입금한 금액이 다르신 경우

→ 입금하신 금액으로 다시 마일리지 충전 신청 하시면 됩니다.


EX) 마일리지 충전 신청을 10,000 원, 실제로 입금하신 금액이 20,000 원인 경우

[마일리지 충전페이지](클릭)에서 마일리지 충전 신청을 20,000 원 다시 신청하시면 됩니다.


2. 마일리지 충전 신청을 하지 않고, 입금하신 경우

→ 마일리지 충전 신청과 마일리지 입금은 순서가 상관이 없습니다. 입금하시고 신청을 나중에 하셔도 무방합니다.


3. 마일리지 충전 신청도 하였고, 입금도 하신 경우

→ 마일리지 충전 신청은 1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1시간이 지난 경우라면 새롭게 [마일리지 충전페이지](클릭)에서 마일리지 충전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4. 입금자명과 회원명이 달라요 → (클릭)


이외 입금이 지연되시는 경우, 바로템 고객센터 1666-1391 또는 1:1 문의로 연락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