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지원센터
24시간 연중무휴
1666-1391
문자수신전용번호
010-6430-6061
메일문의
barotem1234@gmail.com

카카오톡 문의
'연락처로 추가'에서
'010-6430-6061'을
추가 후, 문의주세요.
자주묻는질문
- 구매
- 정보 변경을 했는데 인증 코드가 판매자에게 갑니다.
- 21.10.12
안녕하세요 바로템입니다.
구글 계정 거래 시 구매자가 본인 정보로 변경을 했는데도 불구하고 인증 코드가 판매자에게 가는 경우가 있습니다.
판매자가 계정을 오래 사용했거나 정보 변경이 잦았을 경우 정보 반영이 바로 안되어 3일~7일 이상 정도 시간이 걸립니다.
해당 부분은 시간이 조금 시간이 지나면 구매자 정보로 변경이 되실 겁니다.
또 다른 방법으로는 구글 고객센터에서 권장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첫 번째로, '2단계 인증 사용 중지'인데요.
기존 사용되는 2단계 인증의 사용을 중지한 후, 다시 등록하는 방법입니다.
https://support.google.com/accounts/answer/1064203?hl=ko&co=GENIE.Platform=Desktop
두 번째로, 새로운 휴대전화로 2단계 인증 코드 받기입니다.
https://support.google.com/accounts/troubleshooter/4430955?hl=ko
해당 방법으로 2차 인증 설정 및 해제를 2~3번 해제를 반복해보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위와 같이 안내해 드린 방법에 대해 구글 업데이트 및 정책 변경으로 인해 오류가 있을 수 있으며,
바로템은 구글 고객센터에서 권장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를 해드릴 뿐 결과에 대해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구글 계정 거래 시 정보 변경 할 때 PC 및 앱플레이어 보다는 휴대폰에서 정보 변경을 해주시기 바라며,
구글 계정 특성 상 구글락 및 정보 반영에 있어 되도록 판매자에게 정보 변경을 요청해야합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바로템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보다 자세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