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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원정책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청소년보호정책

    1 장 총칙

     

     

    1 조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비알티(이하 회사”)가 인터넷사이트 바로템(https://www.barotem.com)(이하 사이트”)을 통하여 제공하는 중개서비스 및 기타 정보서비스(이하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간의 권리와 의무, 책임 사항 및 회원의 서비스 이용 절차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2 조 약관의 명시, 효력 및 변경

     

    이 약관의 내용은 사이트 회원가입 페이지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공지사항)으로 사용자에게 공지하고,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를 통한 회원가입이 완료 되었을 시 효력이 발생합니다.

    회사가 이 약관을 개정하는 경우에는 개정된 약관의 적용 일자 및 개정 사유를 명시하여 그 적용 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위 1항의 방법으로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하게 약관 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약관은 회사와 회원 간에 성립되는 서비스 이용에 대한 기본약정입니다. 회사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에 관한 운영정책을 내부적으로 정하여 미리 공지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이러한 운영정책에 동의하고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운영정책이 우선 적용되고, 이 약관은 보충적인 효력을 갖습니다. 운영정책의 변경에 관해서는 위 2항을 준용합니다.



    3 조 관련법령과의 관계

    이 약관 또는 운영정책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전자거래기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부가가치세법’, ‘상법등 관련법령의 규정과 일반적인 상관례에 의합니다.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서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소비자보호법’,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등 관련 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이 약관의 규정을 들어 관련 법령 위반에 대한 면책을 주장할 수 없습니다.

     

     

    4 조 서비스의 종류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중개 서비스

    회사가 사이트를 통하여 회원 상호 간에 게임 계정·아이템·상품권 거래가 이루어질 수 있는 거래장소를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서비스 및 관련 부가서비스 일체를 말합니다. 

    기타 서비스

    중개서비스 이외에 회사가 사이트를 통하여 회원에게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서비스 전자계약서, 보증, 물품 시세권, 재등록권 등의 인터넷서비스를 말합니다.

     

     

    5 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회원 : 이 약관에 동의하고 회원가입을 하여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한 자를 말합니다.

    아이디(ID) :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회사가 승인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대로 설정한 것을 말합니다.

    사이트: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게 하기 위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바로템 웹사이트를 말합니다.

    비밀번호 : 회원의 동일성 확인과 회원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회원이 회사가 승인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대로 설정한 것을 말합니다.

    판매자 : 물품을 판매할 의사로 해당 물품을 회사가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양식에 맞추어 등록하거나 신청한 회원을 말합니다.

    구매자 : 물품을 구매할 의사로 해당 물품을 회사가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양식에 맞추어 등록하거나 신청한 회원을 말합니다.

    마일리지: 회원이 회사가 제공하는 사이트를 원활히 이용하기 위해 회사에 예치해 둔 금액을 말합니다.

     

     

    6 조 서비스의 성질과 목적

     

    중개 서비스는 회사가 회원 각자의 자기결정에 의하여 회원 개인 간의 게임 계정·아이템 거래가 원만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거래장소를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것입니다. 회사는 회원에게 물품을 매입하거나 판매하지 않으며, 단지 회원간 거래의 안전성 및 신뢰성을 높이는 역할과 거래 프로세스를 제공합니다. 회원 간에 성립된 거래로 인하여 발생한 문제 및 책임은 거래당사자인 회원들이 지게 됩니다.

     

     

    2 장 이용자와의 계약 및 해지

     

     

    7 조 이용자와의 계약(회원가입)

    회사는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가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하고 회사가 정한 온라인 가입 신청 양식에 이용자의 정보를 정확하게 기입하면, 회사는 이를 이용 신청으로 보고, 승낙함으로써 계약은 성립합니다.

    아이디(ID)는 실명 1인당 1개의 아이디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이름, 생년월일, 주소, 전화번호 등의 개인정보를 도용하여 허위 가입한 회원은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이에 따른 민사, 형사상의 모든 책임은 가입한 회원이 져야 합니다. 또한 이용약관 제17조에 따라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에게 회사의 중개 서비스 및 관련 서비스에 대한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어플알림, E-mail, 휴대전화, 사이트 내 공지사항 등을 통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8 조 이용 신청 및 거부(회원가입 신청 및 회원가입 거부)

     

    회사는 이용 신청자가 회사가 정한 가입양식을 정확하게 기재하고 이 약관에 동의한 경우에는 이 약관에 규정된 실명 확인 절차를 거쳐 서비스의 이용을 승낙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회원가입일은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회사는 회원가입 신청의 경우 법령에 따라 신용정보업자 또는 신용정보집중기관의 아이핀, 휴대폰 인증 방법을 통하여 개인 정보와 성명의 일치 여부를 확인함으로써, 실명 확인 절차를 취합니다. 회사는 실명 확인 절차를 취할 수 없는 이용 신청에 대해서는 신청자에게 증빙자료를 요청하거나 거부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다음과 같은 사유가 있는 경우, 이용 신청에 대한 승낙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위법이 발견되는 경우 민,형사상 책임을 받을 수 있습니다.

     

    1. 회사의 실명 확인 절차에서 실명 가입 신청이 아님이 확인된 경우

    2. 이미 가입된 회원과 이름 및 개인 정보가 동일한 경우

    3. 19세 미만의 자가 이용 신청을 하는 경우

    4. 가입 신청 시 기재하여야 할 필수기재항목에 허위사실을 기재한 경우

    5. 기타 위법 또는 부당한 이용 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6. 운영자 또는 관리자가 이용에 부적합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7. 타인 명의를 이용하여 가입하는 경우

     

    회사가 아래와 같은 사유가 있는 경우, 이용 신청에 대한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이용 신청자에게 승낙유보의 사유, 승낙 가능 시기 또는 승낙에 필요한 추가요청 정보 내지 자료 등 기타 승낙유보와 관련된 사항을 해당 회원가입 사이트에 게시하거나 E-mail을 통하여 통지합니다.

     

    1.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2.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3. 회사의 실명 확인 절차에서 실명 가입 신청 여부가 확인되지 않는 경우

    4. 기타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의하여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9 조 이용계약의 중지 및 종료(회원 정지 및 회원 탈퇴)

     

    회원은 이 약관에서 정한 절차에 따라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회원의 해지

     

    1.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에게 해지 의사를 통지함으로써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해지 의사를 통지하기 전에 모든 구매 또는 판매 중인 물품의 거래 완료, 철회 또는 취소해야만 해지의 의사표시를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매매의 철회 또는 취소로 인한 불이익은 회원 본인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2. 이용계약은 회원의 해지 의사가 회사에 도달한 때에 종료됩니다.

    3. 본 항에 따라 해지를 한 회원은 이 약관이 정하는 회원가입절차와 관련조항에 따라 회원으로 다시 가입할 수 있습니다. , 이 약관 제107항에 따라 회사가 회원의 정보를 보존하고 있는 기간 내 재가입할 경우 회원은 기존에 사용하였던 아이디(ID)는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회사의 이용 정지 및 해지

     

    1. 회사는 다음과 같은 사유가 있는 경우, 이용계약을 정지 및 해지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E-mail, 전화, 팩스, 기타의 방법을 통하여 해지사유를 밝혀 해지 의사를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는 해당 회원에게 사전에 해지사유에 대한 의견 진술의 기회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 회원에게 제83항과 4항에서 정하고 있는 이용계약의 승낙 거부 사유가 있음이 확인된 경우

    )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 타인의 결제 수단(신용카드/휴대폰 번호)을 도용한 경우

    ) 타인의 ID를 도용한 경우

    ) 회원이 회사의 홈페이지와 게시판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 링크하는 경우

    ) 회원이 회사나 다른 회원, 기타 타인의 권리나 명예, 신용,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는 행위를 한 경우

    ) 회원이 직거래 등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원활한 진행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거나 시도한 경우

    ) 본 약관의 내용을 위반하는 행위

    ) 게임산업진흥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8조의3 3호의 각 목에 해당하는 물품을 판매하여 게임산업진흥에관한법률 제32조 제7항을 위반한 경우

    ) 회원 가입시 입력한 계좌번호가 정상적이지 않은 경우

    ) 회원이 판매하는 물품이 사기에 연루된 정황이 확인된 경우

    2. 이용계약은 회사의 해지 의사가 회원에게 도달한 때에 종료되나, 회원이 제공한 정보의 오류로 인하여 회사가 해지 의사를 통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회사가 사이트에 해지 의사를 공지하는 때에 종료됩니다.

    3. 회사가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사는 별도의 통지 없이 해당 회원과 관련된 매매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4. 이용계약이 종료되는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의 마일리지를 정산합니다. 정산 후, 마일리지가 잔존 하는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의 요청이 있은 후 7일 이내에 해당 회원의 입금계좌로 그 금액을 송금합니다.

    5. 이용계약의 종료와 관련하여 발생한 손해는 이용계약이 종료된 해당 회원이 책임을 부담하여야 하고,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장 회원정보의 보호

     

     

    10 (회사의 의무)

     

    회사는 이용계약을 위하여 회원이 제공한 정보 외에도 수집목적 또는 이용목적을 밝혀 회원으로부터 필요한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정보수집에 대한 동의를 받습니다.

    회원이 회사 및 회사와 제휴한 서비스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회원 정보는 회사와 제휴한 업체에 제공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회원 정보 제공 이전에 제휴 업체, 제공 목적, 제공할 회원 정보의 내용 등을 사전에 공지하고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회사는 회원의 원활한 상담 및 본인 확인 등을 위하여 회원으로부터 개인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으며, 회원이 이를 거부 할 경우 회사의 상담에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 자신의 정보 열람 및 잘못된 정보에 대한 정정에 성실히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정보정정의 요청이 있는 경우 그 오류가 시정될 때까지 당해 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아이디(ID) 등 서비스 화면을 통하여 공개되는 정보를 제외하고는 회사가 수집한 회원정보를 정보수집 시에 밝힌 수집목적, 이용목적, 원활한 서비스의 제공 및 제공서비스의 확대 외의 용도로 사용하거나 당해 회원의 동의 없이 제 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는 예외로 하며, 이 경우 회사는 동 정보를 열람 할 수 있는 방법을 회원에게 제공합니다.

     

    1. 법령이 회원 정보의 이용과 제 3자에 대한 정보 제공을 허용하고 있는 경우

    2. 통신비밀보호법, 부가가치세법 등 국가기관의 법령에 의한 자료제공요청이 있는 경우

     

    회사는 회원 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최소한으로 한정하며,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회원 정보가 분실, 도난, 유출, 위조, 변조 또는 훼손된 경우에는 그로 인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부담합니다.

    이용계약이 종료된 경우, 회사는 당해 회원의 정보를 파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관계 법령 및 운영방침에 의한 경우에는 그에 따라 보관 및 파기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릅니다.

    회사는 회원정보의 보호와 관리에 관한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회원과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가 알 수 있도록 사이트 회원가입 페이지에 공개합니다.

     

     

    11 (회원의 의무)

     

    회원은 회사에게 정보를 제공하고자 하는 경우 사실대로 제공하여야 합니다.

    회원은 이용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즉시 해당 사항을 수정해야 합니다. , 아이디(ID)는 수정할 수 없음을 원칙으로 합니다. 만약 회원 정보가 변경되었음에도 이를 반영하지 않거나, 오기입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피해는 회원이 부담해야 합니다.

    아이디(ID) 및 비밀번호('게임비밀번호' 및 본인인증서비스를 통한 각종 인증번호 포함, 이하 '비밀번호'라고 합니다.)에 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원은 아이디(ID) 및 비밀번호를 타인에게 양도, 대여할 수 없습니다.

    회원이 아이디(ID) 또는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이를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 즉시 회사에게 통보하여야 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회원은 회사의 이용약관 및 운영규칙, 공지사항을 수시로 확인해야 하며, 확인하지 못하여 발생한 피해는 회사가 부담하지 않습니다.

    회원은 정상적인 물품으로 판매하여야 한다. 만일, 게임 내 영구 정지 및 회수, 환불, 명의도용, 복제 등의 사유로 인하여 거래 완료된 계정 및 아이템/게임머니가 사용이 불가능하게 된 경우로서 판매자의 귀책사유로 인정된다면, 판매자 회원이 책임을 진다.

    사이트내 부가서비스(보증) 등으로 인하여 회사에서 피해자 회원에게 보상금을 지급한 경우, 회사는 귀책사유가 인정되는 판매자 회원에게 손해 배상을 청구할 수 있다.

    회원은 부가서비스(보증), 이벤트 등을 악용해서는 아니 된다. 만일, 거짓으로 거래 완료된 계정 및 아이템/게임머니가 사용이 불가능을 주장하여 회사가 보상하는 보상금을 지급받은 경우, 회사는 구매자 회원에게 손해 배상을 청구할 수 있다.

     

     

    12 (매출자료 및 영수증)

     

    매출자료의 제공

    회사는 국세기본법 등 관련 법령 및 기타 과세기관의 요청에 의하여 회원의 매출자료를 과세기관 등에 제공할 수 있습니다.

    현금영수증의 발급

     

    1. 회사는 관련 법령에 의해 사이트를 통해 구매자는 사이트 내 유료 상품(전자계약서 및 보증 등) 판매자는 해당 물품 판매 수수료 또는 사이트 내 유료 상품(프리미엄, 자동재등록권 등)에 관하여 현금영수증을 발급 할 수 있습니다.

    2. 전 항의 경우 회사는 과세당국의 요청에 의하여 회원이 요청하지 않은 경우에도 현금영수증을 발급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내역은 국세청 현금영수증 홈페이지(http://www.taxsave.g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거래수수료에 대한 증빙 발급

    회사는 사이트를 통해 거래 시 발생된 회원의 거래수수료에 대해 매건 마다 현금영수증을 발행합니다.

    회사의 면책

    회사는 법령에 의해 회원에게 부과되는 세액 및 본 약관의 동의 하에 관계기관에 제공되는 매출자료 등에 대해서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4 장 서비스의 이용

     

    13 (중개서비스의 종류 및 이용)

     

    회사가 제공하는 상품권샵 서비스가 있으며, 게임 계정·아이템·상품권 중개서비스는 일반판매, 분할판매, 일반구매, 분할구매 등이 있습니다.

    회사는 게임 계정·아이템 중개서비스의 종류에 따라 각 매매의 특성, 매매절차 및 매매방법에 대한 사항을 사이트를 통하여 공지합니다. 회원은 회사가 공지한 각 매매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충분히 이해하고 중개서비스를 이용하여야 합니다.

    회원은 아이디(ID)와 비밀번호를 통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게임 계정·아이템 중개서비스에 접속할 수 있고, 중개서비스를 이용하여 물품을 판매하거나 구매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게임 계정·아이템 중개서비스를 통하여 판매 또는 구매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가 마련한 매매보호 서비스를 통하여 거래를 완료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회원 간의 직거래 또는 홈페이지 운영정책을 위반하여 발생한 문제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14 (서비스 내용의 공지 및 변경)

     

    위 제13조 각 항의 서비스 이용에 관해 필요한 사항은 회사가 정하여 서비스 공지사항 및 이용안내 게시판 또는 별도의 내용으로 공지합니다.

    회사는 서비스 내용이 변경되는 경우, 변경일 7일 이전에 공지하는 것으로 합니다. 다만, 급박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그 사정을 공시하고 서비스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공지 내용을 조회하지 않아 입은 손해에 대하여는 배상하지 않습니다.


     

    15 (부가서비스)

     

    회사가 제공하는 게임 계정·아이템 중개서비스 이외의 추가 제공 서비스(Ex 전자계약서, 보증, 물품시세권 등)로 자체적인 서비스 개발을 통해 회원들에게 신규 도입, 제공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회사는 회원들에게 부가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판매자는 반드시 구매자 전자계약서 및 보증 거래 진행 시 작성을 진행하여야 하며, 작성이 어려우신 분은 물품 등록이 제한됩니다. 작성 거부 시 사이트 이용 제한이 될 수 있습니다. 

     

    1. 프리미엄 서비스는 회원의 물품을 홍보할 수 있도록 회사가 일정 금액을 신청 회원에게 지급 받고 제공하는 유료 서비스로서, 물품리스트 페이지 최상단에 노출 또는 물품 제목의 특수 노출 등 차별화된 방식으로 광고할 수 있는 유료서비스입니다. 본 서비스는 회원등급에 구분 없이 모든 회원이 신청하여 이용 가능하며, 본 서비스 사용 후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2. 전자계약서(평생 안심계약서)란 계약 당사자가 계약 내용에 대해 동의했다는 사실을 객관적으로 증명할 수 있는 전자 문서이며 유료서비스입니다. 판매자가 캐릭터를 회수하는 경우, 구매자는 거래 사실을 객관적으로 증명할 수 있는 전자계약서를 바탕으로 형사/민사 소송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본 서비스는 회원등급에 구분 없이 모든 회원이 신청하여 이용 가능하며, 본 서비스 구입 후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3. 일반 보증(평생 안심계약서 무료+ 보증)이란 전자계약서(평생 안심계약서)가 무료로 포함되며, 게임 계정 구입 후 발생할 수 있는 판매자의 회수에 대비한 유료 서비스입니다. 회수 발생 시 증빙서류를 제출하시면 사이트에서 제세 공과금을 제외한(구매금액의 22%) 캐릭터 구매금액을 약정에 따라 보상해 드립니다. 본 서비스는 회원등급에 구분 없이 모든 회원이 신청하여 이용 가능하며, 본 서비스 구매 후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회수 발생 시 증빙서류란 경찰서에서 발행하는 '사건사고사실확인서' 입니다.(사건의 경우에 따라 사건사고 사실확인원 외에 추가 서류(소송 관련 권한 위임장 등)를 작성하여야 합니다.)

    ※  보증서비스는 게임사(제작자 및 배포자)의 서비스 종료, 서버 롤백 등의 귀책사유가 게임사(제작자 및 배포자)인 경우는  제외합니다.

    4. 프리미엄 보증이란 게임 계정 구입 후 1년 간 발생할 수 있는 계정 회수, 탈퇴 및 게임사 영구 정지에 대비한 유료 서비스입니다. 회수, 탈퇴 및 게임사 영구 정지 발생 시 증빙서류를 제출하시면 사이트에서 제세 공과금을 제외한(구매금액의 22%) 캐릭터 구매금액을 약정에 따라 보상해 드립니다. 본 서비스는 회원등급에 구분 없이 모든 회원이 신청하여 이용 가능하며, 본 서비스 구매 후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회수 발생 시 증빙서류란 경찰서에서 발행하는 '사건사고사실확인서' 입니다.(사건의 경우에 따라 사건사고 사실확인원 외에 추가 서류(소송 관련 권한 위임장 등)를 작성하여야 합니다.)

    ※  보증서비스는 게임사(제작자 및 배포자)의 서비스 종료, 서버 롤백 등의 귀책사유가 게임사(제작자 및 배포자)인 경우는  제외합니다.

    5. 맞춤 설계 보증이란 게임 계정 구입 후 발생할 수 있는 판매자의 회수에 대비한 유료 서비스이며, 물품금액의 최대 3배 및 24개월까지 설정가능한 상품입니다. 회수 발생 시 증빙서류를 제출하시면 사이트에서 제세 공과금을 제외한(구매금액의 22%) 캐릭터 구매금액을 약정에 따라 보상해 드립니다. 본 서비스는 회원등급에 구분 없이 모든 회원이 신청하여 이용 가능하며, 본 서비스 구매 후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다만, 맞춤 설계 보증은 계정 구매 후 구매자가 추가 투자를 할 경우 발생할 손실에 대해서 보상하기 위한 서비스입니다. 해당 서비스를 통해 부당하게 이득을 편취하는 경우 관리자의 판단 하에 보증서비스가 거절되거나, 대체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보증 지급은 사건 종결시 까지보류됩니다.

     

    기간별 보증금액

     

    보증금액(개월) 

    보증금액()

    1~6개월 

    7~12개월 

    13~18개월 

    19~24개월 

    전자계약서 

    ~ 1,000,000 

     1%

    0.9%

    0.85% 

    0.81% 

    10,000원 

    ~ 3,000,000 

    0.9% 

    0.81%

    0.765% 

    0.729% 

    10,000원 

     ~ 10,000,000

    0.8%

    0.72%

    0.68% 

    0.648% 

    10,000원 

    ~ 1,000,000,000원 

    0.7% 

    0.63%

    0.595% 

    0.567% 

    10,000원 

      

    설정한 금액만큼의 보증 금액(22% 제세 공과금 제외)을 지불한다회수 발생 시 증빙서류란 경찰서에서 발행하는 '사건사고사실확인서' 입니다(사건의 경우에 따라 사건사고 사실확인원 외에 추가 서류(소송 관련 권한 위임장 등)를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 

    ※  보증서비스는 게임사(제작자 및 배포자)의 서비스 종료, 서버 롤백 등의 귀책사유가 게임사(제작자 및 배포자)인 경우는  제외합니다.

    6. 아이템/게임머니 보증 서비스는 사이트 내 거래 완료 건(아이템/게임머니 거래로 한정하며, 거래 완료일로부터 30일 이내)에 대하여, 해당 아이템 및 게임머니 구매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영구 정지,명의도용, 복제) 발생 시 아이템/게임머니 거래 완료 금액에 한하여 보상해주는 서비스입니다. 다만, 거래 취소 건, 게임 내 영구 제한이 아닌 기한 내 제한, 판매자 귀책 사유가 아닌 건(예시: 3자 사기 건)은 제외됩니다. 사고 발생 시 증빙서류(사건사고 사실 확인서와 게임사의 문의 답변)를 제출하시면 바로템에서 제세 공과금(구매 금액의 22%)을 제외한 아이템/게임머니 구매 금액을 보상해 드립니다. 보상 금액은 최대 500만 원입니다.

    설정한 금액만큼의 보증 금액(22% 제세 공과금 제외)을 지불한다. 명의도용복제 아이템 시 증빙서류 란 해당 게임사 문의 답변, 경찰서에서 발행하는 '사건사고 사실 확인서'입니다.(사건의 경우에 따라 사건사고 사실확인원, 외에 추가 서류(소송 관련 권한 위임장 등)를 작성하여야 합니다.)

    ※  보증서비스는 게임사(제작자 및 배포자)의 서비스 종료, 서버 롤백 등의 귀책사유가 게임사(제작자 및 배포자)인 경우는  제외합니다.

    7. 자동재등록권은 등록 물품을 자동적으로 재등록하여 최상단(프리미엄 물품에 우선할 수 없음)에 노출할 수 있는 상품이며 회사가 일정 금액을 신청 회원에게 지급 받고 제공하는 유료 서비스입니다. 본 서비스는 회원등급에 구분 없이 모든 회원이 신청하여 이용 가능하며, 본 서비스 사용 후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8. 상품권 할인권은 상품권 판매의 수수료를 회원등급 상관 없이 등록 하신 기간 동안 1%로 낮추는 유료 서비스입니다.

    9. 채팅 제한 해제권은 이용 수칙 위반으로 인해 사전 채팅이 제한된 회원 대상으로 구매 시 제한 해제가 되는 유료 서비스입니다.

    ※  욕설, 폭언 등으로 인한 제한은 채팅 제한 해제권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10. 기타 사이트내 유료 서비스는 추가 및 삭제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하게 서비스 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 7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제 16 조 (상품권샵 서비스)


    ① 회사가 핀번호를 이용하여 상품권 등의 유료 상품을 회원에게 판매하는 서비스이며 아래 각 호와 같은 품목을 취급합니다.


    1. 상품권

    2. 기타 회사가 정하는 품목 


    ② 회사는 각 상품에 대한 핀번호를 제휴사로부터 구매 또는 발행받아 해당 상품을 구매한 회원에게 제공합니다.

    ③ 회원은 상품권매장 서비스 이용상의 모든 문의 및 문제에 대하여 각 상품을 취급하는 제휴사를 통하여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단, 핀번호 이상유무에 대하여는 회사에 문의하여 처리 할 수 있습니다.

    ④회원은 마일리지를 사용하여 상품권 등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⑤회원은 상품권샵 서비스 이용에 대한 환불 및 취소를 할 수 없습니다.

     

    17 (서비스의 유지 및 중지)

     

    회사는 서비스가 항상 운용 가능한 상태로 유지하기 위하여 노력하며 서비스 제공설비에 장애가 발생하거나 또는 그 설비가 멸실 될 때 에는 이를 신속하게 수리, 복구해야 합니다.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2. 운영자 또는 관리자가 부적합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3.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4. 국가 비상 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위 제2항 각호의 경우에 의한 서비스 제공 중단 시 회사는 회원들이 입은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8 (중개서비스 이용정지)

     

    회사는 중개서비스를 통한 거래의 안전성과 신뢰성을 위하여 일정한 정지 사유 발생 시 회원자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 제한에 대해서는 회사가 정하는 서비스 운영정책에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