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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보증
계정 구입 후 발생할 수 있는 회수 행위에 대비한 서비스입니다.
보증 기간은 1~12개월 이내로 설정 가능합니다.
전자계약서를 무상으로 제공합니다.
※ 보증서비스는 게임사(제작자 및 배포자)의 서비스 종료, 서버 롤백 등의 귀책사유가 게임사(제작자 및 배포자)인 경우는 제외합니다.
보상절차
1) 거래완료 후 보증기간 이내 회수 사고가 발생된 건에 한하여 신청
2) [마이페이지]-[구매완료]에서 회수 사고가 발생한 물품의 [보상 신청]을 통해 신청
3) 보상 신청 시 증빙자료 및 필수 서류 작성
4) 증빙자료
– 사건사고사실확인서
※ 회수 발생 시 증빙서류란 경찰서에서 발행하는 '사건사고사실확인서' 입니다.(사건의 경우에 따라 사건사고 사실확인원 외에 추가 서류(소송 관련 권한 위임장 등)를 작성하여야 합니다.)
5) 7일 이내 심사 후 보상 금액 지급
보상 신청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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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의사항
보증 지급은 거래 시 보증서비스를 추가하여 거래한 건에 대해서만 적용되며, 거래 완료 후 보증 서비스 추가, 환불 및 취소는 불가합니다.
판매자로부터 환불 및 보상을 받은 경우 보증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보상 금액이 5만 원을 초과하는 경우에는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금액이 지급됩니다.
보증 기간의 연장이 불가능한 상품으로, 구매 시 신중하게 결정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