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지원센터
24시간 연중무휴
1666-1391
문자수신전용번호
010-6430-6061
메일문의
barotem1234@gmail.com
카카오톡 문의
'연락처로 추가'에서
'010-6430-6061'을
추가 후, 문의주세요.
유료 서비스
아이템·게임머니·기타아이템/게임머니/기타 보증

물품대금의 1~5%
아이템/게임머니/기타 거래 이후 발생할 수 있는
영구정지 / 명의도용 / 복제에 대비하는 서비스
최대 500만원 보상
30일 이내
아이템/게임머니/기타 보증 구매 방법
물품 구매 시, 유료 서비스를 추가하여 구매 가능합니다.

아이템/게임머니/기타 가격안내
구매금액의 1 ~ 5%가 격으로 해당 서비스를 제공하며 아래 게임을 제외한 모든 게임은 1%로 적용됩니다.
3% - 리니지M, 리니지2M, 리니지W, 나이트크로우, 프라시아전기, 라살라스, 오딘, 콜오브카오스, 아키에이지워
5% - 메이플스토리, 레이븐2, 아스달연대기, 롬, 로드나인
* 게임사 정책 및 사고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보상 신청 방법

보상 신청
마이페이지 - 구매완료 - 영구정지/명의도용/복제 사고 발생한 물품 - 보상 신청
* 보증 서비스를 구매한 거래 건 및 보증 기간 이내에 한하여 신청
* 30일 이내 발생한 물품만 한함

증빙 자료 및 필수 서류 작성
사건사고 사실 확인서
게임사 문의 답변
신분증
* 사건사고사실확인서 - 경찰서에서 발행 (사건의 경우에 따라 사건사고 사실확인원 외에 추가 서류인 소송 관련 권한 위임장 등을 작성)

보상 금액 지급
심사 후 7일 이내 보상 금액 지급
* 보상 금액 50,000원 초과 시, 제세공과금 22% 제외 보상
아이템/게임머니/기타 주의사항
거래 완료 후 보증 서비스 추가, 환불 및 취소는 불가합니다.
거래 취소, 게임 내 영구제한이 아닌 일정 기간 제한, 판매자의 귀책사유가 아닌 건(예시: 제3자 사기건)은 제외됩니다.
게임사(제작자 및 배포자)의 서비스 종료, 서버 롤백 등의 귀책사유가 게임사(제작자 및 배포자)인 경우 보증 서비스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판매자의 귀책 사유가 아닌 게임사 정책에 따른 현금거래로 인한 제재는 보증 서비스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벤트) 바로패스 100% 보증 물품은 해당 서비스와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025-08-20 ~ 별도 공지시까지]
거래 완료일부터 30일 이내 발생한 건에 대하여 보증 제공합니다.
판매자로부터 환불 및 보상을 받은 경우 보증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보상 금액이 5만원을 초과하는 경우에는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금액이 지급됩니다.